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이천 카페, 이천 신둔 카페 꼬망쎄
    마니맛집 2018. 4. 9. 23:27

    ​요즘 이천 외곽으로 이쁜 카페가 많이 생겼다

    그래서 종종 커피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면 기분이 좋다😋

    아지트를 찾는 기분이랄까...?

    오늘 내가 방문한곳은 신둔에 있는 꼬망쎄라는 카페이다

    ​1층으로 된 단독 건물이며 안에 화장실도 있다!(중요한것중 하나!)

    위치는 새로 생긴 신둔 코아루아파트 정문?에 있다

    아파트 주민들이 테이크 아웃으로 많이 사가는 것 같았다

    ​메뉴판이다

    생각보다 다양해서 놀랐다😮

    ​보틀 음료 3종이 그 뭐라하지... 밖이보이는 냉장고? 이름이 기억안난다...

    무튼 냉장고 안에 있어서 봤는데 이쁜 병에 담겨있어서 하나 사고싶었다 ㅋㅋ

    다음에 가서 사보는걸로!,

    조금 화질구지이지만 커피 메뉴판이다

    ​사진이 많이 흔들렸다...ㅠㅠ(속상..)

    저기서 내가 시킨 비엔나 커피~!

    크림을 먹다보면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나오는게 너무 매력적이고 맛도좋다!!

    메뉴 설명에 100%동물성 생크림을 올려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. 라고 되어있다

    간혹 따뜻한 비엔나 커피만 되는 카페가 간혹 있는데, 이천 꼬망쎄는 아이스도 된다고 한다!

    ​저녁을 먹어야 해서 디져트는 따로 시키지 않았다

    꼬망쎄는 사장님께서 직접 디저트를 만드시는 것 같다

    다음에 가면 디저트도 꼭 먹어봐야겠다! 특히 저 크루아상!😊

    짜잔-!!

    비엔나 커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!

   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 빨대가 참 길다~~라고 느꼈었는데 사진상으로 봐도 잘려있어서 너무 웃기닼ㅋㅋ 진짜 긴 빨대였다!​

    ​ㅎㅎ 근접샷!

    카페 내부도 아주 아늑한기 분위기가 좋다👍

    내가 앉은 곳 뒷배경이 더 이쁜데 사진으로 못담왔다...

    아쉬운대로 내가 나온 사진 첨부!ㅋㅋ

    뒤에 빔이 있는데 영화가 나오고 있었다


    카페 꼬망쎄는 월요일날 휴무이며 

    주소는 경기 이천시 신둔면 원적로 290번길 59

    수하리 248-50 2동에 위치해있다

    주차는 옆에 갓길에 대면 되는대 공간이 넉넉하지는 않다


    별 다섯개중 4개~ ⭐️⭐️⭐️⭐️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